본문 바로가기
쮜범이 AUTOMOBIL

여주 바이크 정비 & 커스텀 업체 BOC 영업 시작 [B.O.C (BOND OF COREA)]

by 쮜범이 2021. 7. 11.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쮜범이입니다 ^_^

드디어 B.O.C(BOND OF COREA)가 3월 중순부터 가오픈을 기점으로 영업을 시작합니다. 완벽히 갖춘 상태에서 개업을 하기에는 너무 많은 시간과 비용이 들어가기 때문에 먼저 가오픈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업장을 갖추는 것도 중요하지만 일정하고 안정적인 수입이 있어야 사업장 성장도 동시에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토, 일(주말)에도 낮과 밤을 가리지 않고 사업장 성장에 힘쓰고 있는데 보는 입장에서 너무 존경스럽고 안쓰러운 마음이 듭니다.

바이크 튜닝과 수리는 예약문의를 받고 영업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BOC #BONDOFCOREA

대표 : 신재준
대표 휴대폰 : 010-6552-1991
대표 이메일 : BONDOFCOREA@NAVER.COM
사업장 주소 :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본두리 615-1번지

업무 내용 : BIKE(바이크) 정비 & 커스텀


B.O.C(BOND OF COREA) 사업장 외부 작업 과정

외부에서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빔 프로젝터를 이용하여 작업합니다. 레이저 빔으로 쏘아 기본 바탕으로 도안을 짜놓고 페인팅에 들어갑니다.

빔 프로젝터를 사용하기 위해서 저녁에만 작업이 가능하기에 늦은 저녁에도 열심히 사업장을 꾸미고 있습니다.

전날 저녁에 스케치를 마치고 난 후, 다음날 BOC 사업장 로고 도색을 진행합니다. BOC 사업장의 시그니처 색상을 주황색으로 잡아놓았습니다.

아주 다행히도 원색 계열에 가까운 주황색은 멀리서도 한눈에 띄는 색감이어서 지나가는 사람들에게도 눈에 잘 띈다는 게 큰 장점입니다.


낮에 보이는 B.O.C 로고는 이렇게 크기 때문에 멀리서도 눈에 잘 띕니다.

내부 주차장에서 보이는 부분은 작게 한쪽 측면에 B.O.C 로고를 제작했습니다. 내부로 들어와야만 보이는 부분은 밖에서 크게 보이지 않는 부분이라 측면에 넣는 게 좋다고 판단합니다.

제일 중요한 건물의 도어입니다. 도어는 외국 유튜브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했는데요, 안쪽으로 말려서 올라가는 형식의 도어를 제작합니다.

외부와 내부를 구분 짓는 도어의 형상 또한 건물의 멋을 결정하기도 하는 만큼 매우 신경 써서 작업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이 또한 외부 업체에 맡기지 않고 직접 작업에 임합니다.


B.O.C(BOND OF COREA) 사업장 내부 작업 과정

정비를 담당할 건물의 사무실을 만들고 있는 중입니다. 전반적인 사무와 휴식공간, 화장실까지 만들어 놓을 예정이라 신경 써서 작업합니다.

사무실 벽을 만들기 전에 기본 틀을 용접 작업으로 잡아줍니다.

사무실의 모습도 얼추 멋있게 갖춰지고 있습니다. 이제 어느 정도 정리가 되면서 작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깔끔하게 보이는 부분도 뿌듯합니다.

힘이 들지만 조금씩 모습을 갖춰가는 과정을 보면서 힘들지만 뿌듯한 마음도 듭니다. 앞으로 더욱더 완성하는 모습을 포스팅하면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이크(오토바이) 정비 & 커스텀
자동차 메인터넌스 & 소모품 정비

-대표 : 신재준-

-대표 휴대폰-
010-6552-1991

-대표 이메일-
bondofcorea@naver.com

-사업장 주소-
구주소 :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본두리 615-1번지
도로명 :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본두3길 7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