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쮜범이 카라이프/한발 늦은 경험

여주 바이크 감성 카페 맛집 언더레이티드

by 쮜범이 2023. 1. 22.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쮜범이입니다 ^_^


오늘은 아주 흥미롭고 재미있는 여주 카페 맛집인 언더레이티드(UNDERRATED)에 방문하고 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 여주 카페 언더레이티드를 검색해 주세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과 가깝기 때문에 나들이 겸 여주에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방문하셔서 좋은 분위기 속에서 휴식을 취하다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업체명 : 언더레이티드(UNDERRATED)
업체 위치 : 경기 여주시 가남읍 본두3길 7

728x90

여주 바이크 감성 카페 언더레이티드(UNDERRATED) 외부

언더레이티드[UNDERRATED]는 바이크[BOC] 샵과 함께 힙한 바이크 감성 카페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과 거리가 가깝기 때문에 나들이 겸 놀러 왔다면 한번 방문하는 것도 좋은 코스 중 하나다.

언더레이티드와 BOC는 주차장도 상당히 넓고 오토바이 테마를 배경으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국도로써 위치가 좋아서 바이크 오너분들도 정비를 맡기러 오는 경우가 많다. 오토바이 정비 및 커스텀 문의도 가능하니 구경하러 오는 김에 이것저것 경험해 보는 것도 좋다.

728x90

여주 바이크 감성 카페 언더레이티드(UNDERRATED) 입구

여주 바이크 감성 카페는 훼마(FAEMA) 머신으로 커피를 추출한다. 커피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은 따로 없지만 이 머신이 좀 좋은 라인에 속한다는 것만 알고 있다. 사장님께서 맛있는 커피를 열심히 내려주고 계신다 ㅎㅎ

언더레이티드에 방문한 시간은 오후 4시였지만 밥을 한끼도 먹지 못한 상황이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놀러 가서 밥을 먹고 아이쇼핑을 한 뒤 다시 방문했다. 햇빛이 들어오는 낮 시간대보다는 저녁에 은은하게 퍼지는 네온사인이 더욱 감성적인 느낌을 풍겨준다.


여주 바이크 감성 카페 언더레이티드(UNDERRATED) 메뉴판

언더레이티드의 주력 상품은 딸기를 듬뿍 넣은 스무디와 라떼 종류다. 재료를 아낌없이 넣어주신 덕에 음료가 특별히 비싸다는 생각이 들진 않았다. 각종 음료와 곁들일 수 있는 디저트도 구비되어 있어서 살짝 출출하다면 같이 먹는 것도 추천한다.


여주 바이크 감성 카페 언더레이티드(UNDERRATED) 명함

카페 입구에 들어선 순간부터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힙한 인테리어를 보면 사장님의 센스가 곳곳에 묻어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디테일한 부분이 여기저기 숨겨져 있어서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여주 바이크 감성 카페 언더레이티드(UNDERRATED) 화장실

화장실을 구분해주는 격벽은 일부러 뜯어 놓은 듯한 느낌을 연출해서 더욱 힙스러운 느낌을 안겨준다. 우리가 알고 있는 다니엘 아샴의 느낌을 내기 위한 컨셉으로 엿보인다. (사장님의 인테리어 센스 칭찬해~)

화장실 입구 한켠에는 털이 복슬복슬한 곰돌이가 반겨주고 있다. 아래에는 버질아블로 ×이케아 작품의 더스트백을 이용했고 안에는 화분같이 꾸몄다. 요즘 아트토이 시장이 많은 성인들한테 주목을 받으면서 새로운 재테크 및 리셀 시장이 형성되었는데 이 곰돌이 가격도 어마어마한 가격을 자랑한다.

화장실 소품 세팅도 진짜 미친 감각을 보여준다. 강남 및 압구정 핫한 카페에서만 볼 수 있는 거울샷을 찍을 수 있겠다. 중간중간 금빛 테두리의 소품들이 은은한 빛을 연출시켜주고 있고 아기자기한 소품이 눈에 띈다.

언더레이티드 화장실은 웬만한 유명 호텔 화장실 뺨을 그냥 후려치는 듯한 감성을 보여준다.


여주 바이크 감성 카페 언더레이티드(UNDERRATED) 1층

카페 입구에서 제일 방겨주는 친구는 바로 어마어마한 크기의 카이키키 인형이다. 도대체 이렇게 힙한 인테리어 소품들을 어떻게 다 모았는지 너무나도 궁금하다.

다른 카페와는 다르게 앉을 수 있는 좌석이 모드 편안한 소파로 구성되어 있어서 너무 편하다. 앉아 있기보단 거의 눕는 수준이라 너무 안락한 느낌을 준다.

겨울 느낌을 내기 위한 트리 밑에는 카우스(KAWS) 가족이 루이비통 선물을 안고 있다. 이런 사소한 콘셉트도 아기자기한 게 너무 귀엽다. 이런 고가의 아트토이 제품은 따로 전시하는 편인데 이곳에서는 곳곳에 널려있다.


여주 바이크 감성 카페 언더레이티드(UNDERRATED) 2층

그 다음은 2층으로 이동했다. 2층 계단은 생각보다 위험할 수 있어서 어린 아기들은 되도록이면 올라가지 않는 게 안정상 좋을 것 같다. 2층 입구에는 스투시 러그가 웰컴~ 하며 맞이해주고 있다.

올라가는 길목에는 신기하게 생긴 시계도 같이 전시되어 있다. 이것도 나름 비싼 작품(?)처럼 보이는데 잘 모르겠다...

한쪽 벽면에는 슈프림(Supreme) 전시 부스를 마련했다.

맞은 편 벽면에는 각종 아트토이 전시 부스를 마련했다.


여주 바이크 감성 카페 언더레이티드(UNDERRATED) 디테일

여주 바이크 감성 카페 언더레이티드(UNDERRATED) 음료수

수제 딸기 라떼는 엄청 고급스러운 딸기 우유 느낌이 강하다. 살포시 얹어지는 토핑도 너무 완벽하고 따뜻하고 달달한 커피와 코코아 모두 훌륭한 맛을 낸다.


검색창에 쮜범이 & 양재 대영모터스를 검색하세요~!

728x90
728x90

댓글